본문 바로가기

10대의 ISFJ와 INFP 친구관: 소중한 친구들의 특별한 장점

10대의 ISFJ와 INFP 친구관: 소중한 친구들의 특별한 장점 바로 내용보시겠습니다. 

 

 

10대의 ISFJ와 INFP 친구관: 소중한 친구들의 특별한 장점

 

즐거운시간 가지고 계시나요, 뷰티걸인 전데요.

최근 MBTI 바뀐거 같기도 하지만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MBTI 이야기를 한번 해볼까 해요.

특히 10대 친구들이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관과 취향에 대해서 이야기해 볼 거예요.

제가 알고 있는 ISFJ 친구와 INFP 친구들의 특징과 우정에서 중요시하는 것들을 알아보면서, 저 같은 또래 친구들은 어떤 생각을 할지 이야기해 볼게요.

 

ISFJ 친구: 따사로운 지지와 신뢰의 파수꾼

ISFJ 친구는 정말 따사롭고 의리감이 강한 친구들이에요.

마치 가족처럼 항상 제 곁을 지켜주고 필요할 때는 실용적인 도움을 아끼지 않는 친구들이죠. 생일이나 특별한 날을 잊지 않고 축하해주는 정성스러움도 잊을 수 없어요.

하지만 변화를 싫어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을 조금은 꺼리는 모습도 있어요.

 

INFP 친구: 내 마음을 읽어주는 친구

INFP 친구는 정말 따뜻하고 공감력이 뛰어난 친구들이에요.

제가 어떤 기분이든 진심으로 이해해주고 공감해주어요.

깊은 대화를 나눌 수 있어서 마음속 이야기를 털어놓을 수도 있고, 서로의 고민을 나눌 수 있어서 정말 소중한 친구들이죠. 하지만 가끔 감정에 따라 행동하기 때문에 현실적인 판단을 하기 어려울 때도 있어요.

 

소중한 친구, 서로 다른 우리

제가또 ISFJ 친구와 INFP 친구 모두에게 소중한 추억을 많이 가지고 있어요.

서로 성격이 달라서 처음에는 서로를 이해하기 어려울 때도 있었지만, 서로의 개성을 인정하고 존중하며 노력하면 정말 좋은 친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배웠어요.

 

ISFJ 친구는 제가 어려울 때 항상 든든한 지지가 되어주었고, INFP 친구는 제 마음을 ?的 (정말) 이해해주었어요.

[정말 (jeongmal)]

 

10대의 ISFJ와 INFP 친구관: 소중한 친구들의 특별한 장점 >> 확인하기

우정은 함께 성장하는 것

결론적으로 ISFJ와 INFP 친구는 서로에게 다른 가치? (가치관)을 주었어요.

[가치관 (ga치관)] 하지만 서로의 개성을 존중하고 이해하려고 노력하면 정말 멋진 우정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해요.

우정은 서로의 다른 점을 받아들이고 함께 배우고 성장하는 과정이죠. 제 ISFJ 친구와 INFP 친구는 제게 정말 소중한 친구들이에요.

 

 

 

 정리드린 글은 10대의 ISFJ와 INFP 친구관: 소중한 친구들의 특별한 장점 입니다. 이 글이 모두에게 좋은 정보가 되셨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