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완전히 빠진 MBTI 인기 유형 TOP 3

내가 완전히 빠진 MBTI 인기 유형 TOP 3 바로 내용보시겠습니다. 

 

 

내가 완전히 빠진 MBTI 인기 유형 TOP 3

 

요즘 대박 인기인 MBTI 테스트 저도 한 번 해봤는데요, 정말 재미있더라고요.

성격 유형을 16가지로 나눠서 분석해주는 거죠. 친구랑 이야기할 때나, 아니면 내 자신을 이해하는 데에도 참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특히 인기가 많은 상위 3개 유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1위: 반짝이는 아이디어의 매력쟁이 - ENFP

 

아이디어가 너무나 넘쳐나서 주변 사람들을 휘두르는 사람이 있다면? 바로 ENFP 유형이에요 이들은 사교성 넘치고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걸 좋아하는 모험가 정신 가득한 사람들이죠. 친구들과 어울릴 때는 항상 파티의 중심이고,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냅니다.

 

2위: 수수께끼 같은 이상주의자 - INFJ

 

겉보기에는 조용하고 말수가 적지만, 내면은 깊은 생각과 통찰력을 가진 INFJ. 조용한 외모 속에는 열정과 뚜렷한 가치관이 만땅 담겨 있죠. 주변 사람들에게는 조금 이해하기 어려워 보일지도 모르지만, 실은 남보다 더 세심하고 친구들을 진심으로 사려하는 잘해주는마음을 가졌어요.

 

내가 완전히 빠진 MBTI 인기 유형 TOP 3 >> 내용보기

3위: 전략의 달인 - INTJ

 

계획 세우는 것만큼은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 INTJ는 목표 달성에 있어 최고의 전략가라고 할 수 있어요.

차분하고 논리적인 성격 덕분에 학교 프로젝트든 회사 업무든 리더 역할을 맡기면 완벽하게 해쳐냅니다.

 

나만의 특별한 MBTI 유형

 

제가 어떤 유형일까요? 바로 INFJ예요 처음 테스트 결과를 봤을 때는 정말 놀랐어요.

raczej 조용하고 말수가 적은 편이라서 INFJ와는 거리가 먼 유형이라고 생각했거든요.

하지만 INFJ의 특징들을 자세히 읽어보니 저와 너무도 닮아 있어서 소름 돋았어요.

특히 "깊은 통찰력"과 "강한 가치관" 부분은 완.전.저.였어요

 

INFJ는 다른 유형에 비해 전체 비율이 적은 편이라서, 어렸을 때는 제가 좀 특이한 사람이 아닐까 걱정도 했었어요.

하지만 MBTI 덕분에 세상에는 저와 같은 성격을 가진 사람들이 있다는 걸 알게 되어서 정말 반가웠어요.

MBTI는 정말 자신을 이해하는 데 좋은 도구라고 생각해요.

아직 테스트를 해보지 않으셨다면, 꼭 한 번 해보세요 새로운 자신을?見(발견 - hakken)할 수 있을 거예요.

 

🍔 추가 내용 🍔

 

성격 젤 더러운 MBTI 순위는 바로확인  바로보기

 

MBTI 유형별 "성격 안 좋은" 순위

MBTI 유형별 "성격 안 좋은" 순위 정리 참고 해보세요. 주변사람이나 가족 친구 특히 피곤하게 하는 스타일들 있지요, 딱맞습니다. 완벽을 추구하는 스타일과, 자기 수장을 절대 굽히지 않는 MBTI

gochon.tistory.com

내가 완전히 빠진 MBTI 인기 유형 TOP 3

내가  완전히

내가  빠진

MBTI 성격

내가  인기

내가  TOP

 

 

 

 정리드린 내용은 내가 완전히 빠진 MBTI 인기 유형 TOP 3 입니다.  보시는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